엄마가 기존에 있던 선글라스는 얼굴에 비해 크고 어두워서 답답하다고 안쓰셔서 아르네 변색렌즈로 변경해서 선물해드렸더니 가볍고 편하다며 너무 좋아하셔요🤎실물에 반해서 세일 마지막 날 제껏도 추가 구매했어요! 저도 눈시림이 심한 편인데 운전할 때 쓰니까 너무 편하고 좋아요! 아르네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변색렌즈 너무 편하고…🤍 유즈풀아뜰리에 다 좋은데 지방에 없는게 너무 슬퍼요🥹
useful ateli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