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일 기간에 좋은 가격으로 구매한 그루아 선글라스! 굿러너 x 유즈풀 어떻게 안 사나요???운영시간이 맞지 않아 직접 시착은 못 했지만, 전색상 다 예뻐서 오랜 고민한 끝에 샌드그레이 컬러를 선택했습니닷!! 받아보니 색감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고 착용감도 가볍고 편안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이가격에 자이스 렌즈까지 디자인과 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운 구매였어요! 😎✨
useful atelier